본문 바로가기

사는이야기

[스크랩] 시골풍경


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아니다``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어느 바람결에 소리없이 떨어지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무잎 하나도 되지 못한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는 너에게 무었인가 되고싶다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네 넉속에 몸속에 지워 지지않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었 인가 되고 싶다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가 너에게 끝까지 변하지 않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었이 될수 있다면 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가 변하는 모습이 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무려면 어떠냐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몸이 순식간에 사라지고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자라도`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는 너에게 무었인가 되고싶다`     ~~성우`~

 

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출처 : 40~50대여 행복을!
글쓴이 : 일관 원글보기
메모 :

'사는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요리목록 겨자채  (0) 2007.01.13
[스크랩] 천사들에 공연  (0) 2007.01.11
[스크랩] 사교춤 에 여왕  (0) 2007.01.11
[스크랩] 월요일  (0) 2007.01.11
[스크랩] 동심에 1학년3반  (0) 2007.01.11